2018학년도 지적재산권학과 학생회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2018년도 지적재산권학과 학생회를 맡게 된 학생회장 김진엽, 부학생회장 김혜민 입니다

저희 학과는 2017학년도부터 소속대학이 ICT융합대학에서 인문사회과학대학으로 변경되고 이와 함께 콘텐츠저작권학과에서 지적재산권학과라는 이름으로 새 출발을 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저희 학생회는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시작을 위해 기존에 있는 학우들과 새로 들어오는 신입생들과의'소통'을 통해 '하나'가 되기 위해 학생회 모두가 노력하겠습니다.

저희는 총무부, 기획부, 미화부, 홍보부, 오락부 5개의 부서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총무부는 1년 동안의 예상되는 지출을 공정하고 합리적인 회계처리를 통해 학과 예산을 관리하는 부서입니다.
기획부는 총무부에서 산출한 예산을 통해 학과의 전반적인 모든 행사를 기획하고 준비하는 부서입니다.

오락부는 총무부가 정해준 예산를 통해 기획부가 기획하고 준비한 학과의 전반적인 모든 행사를 구체적인 진행을 맡고 있는 부서입니다.
홍보부는 교내외의 학과 관련 사항들과 학과내에 행사에 학과 학우들에 적극적인 참여를 위하여 홍보를 하는 부서입니다.

마지막으로 미화부는 학우들의 대학생활의 편의를 제공하고 학과내의 동아리와 스터디, 전공 튜터링 및 과방과 과전용 강의실을 관리하는 부서입니다.

저희 지적재산권학과 학생회는 책임감을 가지고 학우들의 보다 높은 수준의 대학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