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사무실안내

학과장 인사말

학과소개

글로벌 시장을 향하여 Go! Go! Go!
상명대학교 글로벌경영학과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글로벌경영학과는 상명대학교의 교육이념인 진리, 정의, 사랑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의 주역인 글로벌 기업에서 요구하는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를 양성한다는 교육목표를 세우고 경영, 경제, 무역, 외국어, 세계문화, 창업 등 폭넓은 분야를 아우르는 융복합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과는 4차 산업혁명에 발맞추어 교과과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으며, PBL(Problem Based Learning), 캡스톤디자인(Capstone Design)과 같은 현장 및 실무중심형 교육을 지향합니다. 이를 위해 최고수준의 학문적 역량 및 실무경험을 갖춘 17명의 교수진을 구성하였습니다.

특히 2014년부터 교육부의 대학 특성화사업에 선정되어 ‘글로벌 강소기업을 위한 신흥시장 수출 마케터 양성 사업단’이라는 이름으로 5년간 50억원에 이르는 자금을 지원받는 쾌거를 이루어 내면서, 그동안의 교육성과와 앞으로의 발전가능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경쟁력 있는 학과라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우리 학과는 급변하는 대학 교육환경 속에서도 이러한 저력을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해나갈 것입니다.

글로벌시장을 향한, 글로벌비즈니스 전문가의 꿈을 상명대학교 글로벌경영학과에서 마음껏 펼쳐보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학과의 힘찬 도약을 위해 깊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로벌경영학과장 김동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