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목표

학과장인사말

학과연혁

상명대학교 게임학과는 국내최초로 1996년 석사과정과 2005년 박사과정을 개설하였고, 2012년 학부과정을 신설하였습니다. 우리학과에서는 창의적인 게임 콘텐츠를 기획, 창작, 서비스할 수 있도록 문화예술, 인문학, 공학 지식을 융합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게임 기획에서 상품화에 이르는 프로세스 전 과정을 이해하고 실습할 수 있도록 8학기에 걸친 프로젝트 제작 수업을 진행합니다. 또한, 교내 게임 벤처기업 2곳과 멘토링을 통해 현장밀착형 실무교육이 가능합니다. 상명대학교 게임학과에 서 여러분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게임학과장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