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메뉴
닫기
검색
 

학내보도

제 723 호 서울캠퍼스 여자배구동아리 S.U.V, 서울시민리그 3위 수상

  • 작성일 2023-09-26
  • 좋아요 Like 1
  • 조회수 6392
김상범

서울캠퍼스 여자배구동아리 S.U.V, 서울시민리그 3위 수상

▲서울캠퍼스 여자배구동아리 S.U.V(썹) (출처: 아마추어 대학 배구 연맹 알럽)


  지난 8월 26일, 서울캠퍼스 여자배구동아리 S.U.V(썹)이 서울 동대문구 체육관에서 열린 2023서울시민리그 여자 대학부 경기에서 3위를 수상했다. 앞서 지난 6월 24일 열린 조별 예선에서 이화여대(2:0 승리), 고려대(2:1 승리)를 꺾고 조 1위로 토너먼트에 진출한 S.U.V는 8강에서 국민대 VAT를 상대로 세트스코어 2:0으로 승리, 4강에서 만난 한체대 KUV에 세트스코어 0:2로 패해 숙명여대와 함께 공동 3위를 수상했다. 


  S.U.V 주장 김정민 학우는 “목표가 우승이었던 만큼 많이 아쉽다. 하지만 우승을 하려면 지금보다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고 팀의 완성도를 높여야겠다는 것을 깨닫기도 했다.”며 대회 소감을 말했다. 또 “우리 학교 학우들이 저희 배구부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응원해 준다면 더 힘내서 멋진 결과를 가져오도록 노력하겠다. 끝으로, 대회를 같이 준비한 우리 부원들에게 정말 고맙고 고생 많았다고 얘기해주고 싶다.”라며 이야기를 전했다. 


  한편 서울캠퍼스 배구동아리 S.U.V는 작년 백구에서 S.U.V로 동아리명을 바꾼 뒤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주장은 김정민 학우(스포츠건강학과 19), 부주장은 서지은 학우(스포츠건강학과 19)가 맡고 있으며 총 20명의 동아리 부원이 활동하고 있다. 수상 경력은 2019 제1회 삼육대배 3위, 2023 단양 소백산배 3위, 2023 서울시민리그 3위 등이다. 



                                                                                                                                                                                                        윤정원 부장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