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메뉴
닫기
검색
 

대학

제 724 호 코스모폴리탄, 웃음가득한 즐거운 이벤트

  • 작성일 2023-10-24
  • 좋아요 Like 0
  • 조회수 2454
김상범

코스모폴리탄, 웃음가득한 즐거운 이벤트



개강 후 지쳐가는 슴우들


  개강 후에 한 달이 채 지나지 않은 지금, 한창 적응해 가는 수업과 끝없는 과제들로 힘들어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총학생회는 반복되며 지루해진 학교 생활을 조금이나마 변화시킬 새로운 일이 없을까 고민하는 학우들을 위해 제휴 행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제휴의 대상은 다름 아닌 ‘코스모폴리탄’이다.


  ‘코스모폴리탄 코리아(COSMOPOLITAN KOREA)’는 패션, 뷰티, 스타 등의 다양한 분야의 소식을 전하는 매거진이다. 홈페이지의 미디어킷에 따르면, 코스모폴리탄은 ‘당당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20~30대 여성을 위한 잡지’이며, ‘코스모폴리탄을 읽는다는 것은 지금 이시대,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여성들의 시각과 삶을 읽는다는 것이기도 하다’는 모토를 삼고 있다.



코스모 트레일러 행사 진행

▲ 상명대학교 코스모폴리탄 트레일러 포스터 (사진출처: 상명대학교 서울캠퍼스 총학생회 ‘선’ 인스타그램)


  상명대학교 코스모폴리탄 행사는 9월 12일 화요일 12시~17시 사이에 정문 버스정류장 인근에서 진행됐다. 학우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로 준비된 물량이 전량 소진되었으며 정문 이벤트 현장에는 활기가 가득했다. 



다양한 이벤트가 있는 코스모 트레일러 


  코스모폴리탄 코스모 트레일러 행사는 총 3가지의 알찬 구성으로 학우들을 찾아왔다. 


▲ 행사 현장 (사진출처: 상명대학교 서울캠퍼스 총학생회 ‘선’ 공식 홈페이지)


  첫 번째 이벤트는 코스모 뷰티 어워즈&구디백으로 간단한 뷰티 관련 설문조사를 완료한 선착순 1000명에게 총 6개의 실용적인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구디백을 증정하였다.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기만 하면 여러 상품이 주어졌던 만큼 학생들의 관심이 가장 뜨거웠던 이벤트로, 행사 내내 트레일러 앞에 길게 줄을 선 학우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 이벤트 포토부스 현장 속 다양한 상품들 (사진: 곽민진 기자)


  두 번째 이벤트는 종이 뽑기 럭키드로우로 코스모 트레일러를 SNS에 인증한 선착순 600명에게 럭키드로우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럭키드로우의 상품은 총 12개로 커피, 화장품, 비타민 등 다양한 제품들로 이루어졌다. 뽑기 이벤트지만 꽝은 없어서, 다들 작게나마 포춘쿠키라도 가져갈 수 있었다.

▲ 상명대학교 이벤트 증정 그립톡 (사진출처: 상명대학교 서울캠퍼스 총학생회 ‘선’ 공식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커리어 웹서비스인 클로즈업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회원 가입을 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에너지 충전 간식 세트와 그립톡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하트 모양의 귀여운 그립톡들이 테이블에 한가득 늘어놓아 있어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본 행사에 참가한 익명의 한 학우는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좋았다’며 ‘앞으로도 많은 학우들이 참가할 수 있는 행사가 열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코스모 트레일러의 디자인과 색상이 인상적이었다’며 ‘친절하게 행사를 진행한 직원들과 학생회 요원들 덕분에 이번 행사가 대학생 시절의 추억으로 오랫동안 기억될 것 같다’고 말했다.



총학생회, 앞으로의 기획 기대


  이번 코스모폴리탄 행사는 학우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활발히 기획하고 항상 앞서서 학우들을 먼저 생각하는 총학생회의 행보. 앞으로의 총학생회와 다양한 행사, 기획을 기대해본다.



곽민진 기자, 김현지 수습기자